FASHION

브리오니, 16FW 컬렉션 니트웨어 론칭

신원의 남성복 브리오니(Brioni)가 16FW 컬렉션 니트웨어(16FW Collection Knitwear)를 선보인다.

브리오니는 1945년 이탈리아 로마에서 탄생한 세계적인 명품 남성복 브랜드다.

브리오니 2016 가을겨울 컬렉션 니트웨어는 스위스 그래픽아트의 기하학적인 문양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약간 오버사이즈 스타일로 디자인 된 것이 특징이며 캐시미어와 세이블(흑담비 모피) 소재를 전문적으로 혼합해 브리오니만을 위해 독점적으로 개발된 실(yarn)을 사용했다.

또한 희귀하고도 정교한 자카드 인타르시아 테크닉(jacquard-intarsia technique)을 적용, 이탈리아에서 제작되었는데 이는 모든 디테일을 조심스럽게 따라야 하는 작업으로 고도의 섬세함과 기술이 수반된다. 덕분에 매우 가볍고 부드러운 니트웨어가 탄생됐고 컬러와 소재의 완전한 결합을 경험할 수 있다.

현대적인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담은 브리오니 16FW 컬렉션 니트웨어는 그랜드하얏트서울, 서울신라호텔,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등 브리오니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242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