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탑텐, ‘TOP SALE’ 프로모션 진행

탑텐, ‘TOP SALE’ 프로모션 진행 | 1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탑텐(TOPTEN10)이 2016 FW시즌 오프를 맞아 다양한 겨울 대표 아이템들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탑 세일(TOP SAL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년보다 전국에 때이른 추위가 들이닥치면서 다운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탑텐은 강한 추위를 따뜻하게 녹여줄 실용적이고 유용한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지난해 보다 2주 빠르게 2016 FW시즌 오프를 기획하게 된 것.

내년 1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탑 세일(TOP SALE)’ 프로모션은 온에어 발열내의, 스웨터, 플란넬 셔츠 등 이너웨어는 물론,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리얼구스, 시리우스 다운 점퍼, 탑 코트까지 탑텐의 겨울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남성 치노팬츠, 스웻팬츠 등의 다양한 팬츠와 언더웨어까지 폭 넓게 구성되어 있으며 키즈라인 또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니 참고할 것.

탑텐의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탑텐의 인기 아우터인 ‘시리우스 다운 점퍼’와 ‘탑 코트’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며 “연말연시 지인이나 가족들에게 선물 계획이 있다면 탑 세일 프로모션을 활용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189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