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자주, 크리스마스 소품 인기…50% 할인까지

자주, 크리스마스 소품 인기…50% 할인까지 | 1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대세로 떠오르면서 크리스마스 인기 제품도 달라지고 있다.

가격대가 높고 자리를 많이 차지하는 대형 트리 보다 작고 실용적인 크리스마스 소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가 이달 1일부터 13일까지 크리스마스 관련 제품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테이블 장식으로 많이 사용되는 워터볼은 253%, 문이나 벽에 걸어두는 가란드는 70%, 리스는 30% 매출이 증가했다.

자주, 크리스마스 소품 인기…50% 할인까지 | 2

올해 자주에서 가장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은 도자기로 된 집 모양의 LED 장식이다. 전구가 켜지면 근사한 조명이 되는 소품으로 하나만 있어도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다. 가격은 1만원 대다. 크리스마스에 빼놓을 수 없는 워터볼과 리스는 올해도 여전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적은 비용으로 현관이나 방문, 벽에 걸기만 해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올해 워터볼은 오르골 기능이 추가되어 크리스마스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가란드는 종이로 만든 가란드 뿐만 아니라 펠트, 우드 등 다양한 종류로 출시됐다. 가격은 5천원~2만원대.

자주, 크리스마스 소품 인기…50% 할인까지 | 3

크리스마스에 집에서 간단한 식사를 하는 사람들을 위한 테이블웨어도 인기다. 최근에는 혼자 또는 둘이 사는 소가족이 많아 테이블웨어도 2인용 세트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자주는 SI빌리지닷컴에서 올해 처음으로 2인용 세트를 구성해 판매했는데 와인세트는 이미 품절이 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SI빌리지닷컴에서는 ‘2인용 맥주잔과 튀김요리세트’와 ‘2인용 홈파티 세트’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인용 맥주잔과 튀김요리세트는 슬림맥주잔 300ml 2개, 스테인리스 소스볼 1개, 스테인리스 사각 용기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2인용 홈파티 세트는 두 가지 사이즈의 접시와 시리얼 볼, 소스볼이 각 2개씩 구성되어 있다.

자주, 크리스마스 소품 인기…50% 할인까지 | 4

자주(JAJU)는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달 21일까지 전국의 매장과 SI빌리지닷컴에서 관련 소품을 50% 할인 판매한다.

 

353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