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style] ‘낭만닥터 김사부’ 서현진 가방 눈길

서현진

SBS 월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는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20일 방송한 ‘낭만닥터 김사부’ 14회에서는 유연석과 서현진의 사랑이 깊어지면서 로맨틱한 키스신이 그려졌다. 방송에서 윤서정(서현진)은 셔츠와 니트를 레이어드한 깔끔한 스타일링을 보여줬으며 여기에 세련된 디자인의 숄더백을 매치하여 감각적인 가방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낭만닥터 김사부’ 14회에서 서현진이 선택한 와인 컬러 가방은 칼린 버고백 미디움 사이즈 제품으로 스퀘어 쉐입 디자인과 유니크한 포인트 스트랩이 특징이다.

방송에서 서현진은 버고백에 퐁퐁 참 장식을 추가해 스타일링에 트렌디함을 더했다.

[tv style] ‘낭만닥터 김사부’ 서현진 가방 눈길 | 1

버고백은 서현진이 드라마에서 착용한 와인 컬러 외에 카키, 네이비, 블랙, 그레이까지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디움 사이즈 외에 스몰, 라지 사이즈까지 함께 출시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칼린은 ‘낭만닥터 김사부’에서 서현진이 착용한 버고백 미디움과 퐁퐁 핑크 컬러 제품을 세트로 구매 시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456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