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섹시VS우아, 연말 파티 ‘파티퀸’ 스타일링

[style talk] 섹시VS우아, 연말 파티 ‘파티퀸’ 스타일링 | 1

연말 파티의 시즌이 돌아왔다. 공연과 함께 신나게 즐기는 파티부터 분위기 있는 식사로 보내는 디너 파티까지 다양한 연말 파티가 있는 가운데 더욱 완벽하게 보내고 싶다면 분위기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이 중요하다. 이에 파티 분위기를 살려주면서 센스 있는 패션 감각까지 선보일 수 있는 연말 파티룩 스타일링법을 소개한다.

# 섹시하고 매혹적으로 연말룩

축제 분위기 같은 신나는 연말 파티에 참석하는 여성들은 화려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활용해보자. 스퀘어 쉐입에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가 돋보이는 체사레 파치오티 쿠보백은 시크한 여성미를 자극하는 아이템이다. 특히 백 양 사이드에 가미된 골드 스터드 장식과 블랙, 진핑크 조합의 스터드 스트랩이 섹시하면서도 락 스피릿한 감성까지 고조시켜준다.

이와 함께 럭셔리한 분위기를 배가시켜줄 송치 소재의 체사레 파치오티 하이힐을 더해주면 어떨까. 블랙 색상에 대거 모양의 실버 장식이 뒷굽에 가미된 하이힐은 섹시한 무드를 강조함과 동시에 전체적인 스타일에 엣지를 더해줄 것. 이때 의상은 올블랙 컬러로 연출하는 것이 고혹적인 파티룩 스타일링일 연출 방법이다.

[style talk] 섹시VS우아, 연말 파티 ‘파티퀸’ 스타일링 | 2

# 차분한 디너 파티, 우아한 연말룩

차분한 분위기의 연말 디너 파티에선 우아하고 미니멀한 스타일을 추천한다. 깊이감 있는 블랙 컬러가 럭셔리한 분위기를 드러내는 체사레 파치오티 쿠보백은 무겁지 않으면서도 지적이고 도회적인 스타일을 연출한다. 이때 백 바디와 같은 블랙 컬러의 프린지 디테일이 백 사이드에 가미돼 은근하게 세련된 패션 감각까지 드러낼 수 있다.

편안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잡아줄 로퍼 또한 여유롭고 단아한 파티룩의 분위기를 고조시켜줄 아이템. 은은한 광택이 맴도는 블랙 바디에 골드, 스톤 원형 장식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체사레 파치오티 로퍼는 군더더기 없이 품격있는 연말룩을 완성해준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미니멀한의 모노톤 의상과 함께 매치하면 완벽한 연말룩을 선보일 수 있다.

체사레 파치오티 관계자는 “다양해진 연말 파티 분위기에 따라 그에 어울리는 파티룩도 여성들에겐 중요한 요소이다”며 “슈즈와 백 아이템만 잘 조합해도 섹시부터 우아까지 연출하고 싶은 분위기의 연말룩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93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