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크로커다일레이디, 경희대 언론정보학과 협업 프로젝트

크로커다일레이디, 경희대 언론정보학과 협업 프로젝트 | 1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대표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는 22일 본사(서울 역삼동 소재) 창의실에서 경희대학교 언론정보학과와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협업 프로젝트 ‘브랜드 다운에이징 전략발표 및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크로커다일레이디 마케팅 담당자 및 임직원과 경희대학교 이정교 교수, 학생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크로커다일레이디 다운에이징 전략’ 마케팅 협업 프로젝트의 우수팀 발표와 시상식으로 진행됐다.

지난 9월부터 한 학기 동안 경희대 언론정보학과(이정교 교수) 미디어플래닝 수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협업 프로젝트는 브랜드 측의 사전 오리엔테이션 이후부터 진행됐으며 총 8개팀이 토론과 전략 발표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이색적인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우수 전략으로 선정된 3개 팀 발표에 이어 시상식이 진행됐다. 1등은 ‘40대의 젊어지고 싶은 욕구를 자극한 플러스마이너스 전략’ 팀 수상했으며 2등은 공동 수상으로 ‘행복을 위한 당신의 이름을 찾아드립니다’ 전략을 발표한 팀과 ‘나우족(New Old Woman) 위한 라이프 스타일 모델’을 제안한 팀이 선정됐다. 1등을 수상한 ‘40대의 젊어지고 싶은 욕구를 자극한 플러스마이너스 전략’ 팀은 타깃층의 심리와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참신한 마케팅 전략으로 높은 평가 받았다.

206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