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흄, 가성비 롱패딩 시리즈 완판

흄

YK038(대표 권순영)의 캐주얼 브랜드 흄(HUM) 롱패딩 시리즈가 완판을 기록하며 12월 추가 입고를 진행했다.

흄 롱패딩 시리즈는 연예인 패딩으로 입소문을 타고 완판, 리오더에 돌입했다. 리오더 된 롱패딩 시리즈 중 고객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H164H161’ 제품은 12월 중순부터 재입고 돼 현재 판매 중이다.

얼마 전 김유정의 착용 모습이 인스타그램 및 공중파 예능에서 포착되면서 대중들의 이목을 끈바 있다.

흄 롱패딩은 긴 길이와 오리털 충전재로 한겨울에도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뽐낼 수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깔끔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어떤 체형에도 잘 어울려 남녀 누구나 손쉽게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하기 제격이다. 또한 베이직한 블랙, 네이비, 카키 컬러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흄 관계자는 “흄 롱패딩은 입소문을 타고 빠른 완판을 기록, 고객들의 재입고 요청 쇄도로 리오더를 진행해 판매 중이다”며 “가성비 좋은 흄 롱패딩은 합리적인 가격뿐 아니라 트렌디한 핏으로 스타일링을 더욱 멋스럽게 만들어준다”고 말했다.

538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