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손예진이 추천 겨울 필수 아우터

[style talk] 손예진이 추천 겨울 필수 아우터 | 1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면서 따뜻함은 물론 멋까지 잡아줄 아우터들이 인기다.

특히 멋을 중시하는 여성들에겐 겨울 아우터 선택이 중요한 가운데 무엇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 많다. 신원 여성복 브랜드 ‘베스띠벨리’에서 보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아주는 겨울 아우터 TOP3를 소개한다.

편안하면서도 시크한 여성미를 발산하고 싶은 여성들에겐 롱패딩을 추천한다. 톤 다운된 남색, 헨리넥 칼라가 돋보이는 베스띠벨리 롱패딩은 은근하게 멋을 드러내기 제격인 아이템이다. 특히 격자 무늬로 가미된 퀼팅 디테일이 자칫 내추럴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멋을 더해줘 손예진처럼 티셔츠와 데님에 매치해 입으면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선보일 수 있다.

차분하고 도회적인 스타일을 선보이고 싶다면 컬러 코트를 선택하자. 고급스럽고 강렬한 빨간 색상이 돋보이는 베스띠벨리 코트는 고혹적인 분위기를 강조한다. 이때 자칫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코트에 두 가지 색상이 배색된 퍼를 칼라에 더해줘 한층 더 특별하고 매력적인 느낌의 코트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화려한 분위기의 의상을 선호하는 여성들은 퍼코트가 제격이다. 검정, 하양, 진분홍 색상의 퍼가 일정한 간격으로 가미된 베스띠벨리 퍼코트는 이지적이면서 관능적인 여성미를 뽐낸다. 또 짧은 길이로 디자인돼 발랄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어필해줘 모노톤 의상 위에 포인트로 걸쳐주면 패셔너블한 연말룩 스타일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베스띠벨리 관계자는 “겨울철 아우터는 스타일을 완성하는데 가장 큰 핵심인 아이템이다“며 “아우터는 색상, 디자인, 소재에 따라 각기 다른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으니 원하는 스타일을 고려해 선택하는 것이 요령이다”고 말했다.

371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