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이랜드, 31일 단 하루 세일 최대 90%
국내 최대 디자이너 편집숍 ‘에이랜드’가 오는 31일 단 하루 아이템을 최대 90%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에이랜드는 2016년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새로운 디자인과 스타일을 강화한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선보이는데 힘썼으며, 패션뿐만 아니라 국내외 코스메틱 라인까지 영역을 확장했다.
앞으로 에이랜드는 패션과 뷰티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을 한대 아우르는 편집숍으로 거듭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스메틱 PB 브랜드 ‘랜드뮤지엄’을 포함, ‘페넥’, ‘베이직코튼’, ‘참스’, ‘필루미네이트’, ‘스컬프터’ 등 2016년 한 해 동안 사랑받았던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며 비욘드 ‘클로젯-I LOVE PET’ 라인의 수익금 일부는 ‘동물자유연대’에 기부되어 따뜻한 연말 행사에 동참할 예정이다.
올해 초 ‘아이유 원피스’로 큰 인기를 얻었던 브랜드 디어스토커(DearStalker)는 드림시리즈 ‘DREAM STALKER’ 라인을 출시하며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볍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미성숙함의 아름다움을 선보이고 있는 미미카위(MIMICAWE)의 이번 겨울 컬렉션은 이번 연말 세일 행사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에이랜드 필수 브랜드이다.
163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