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팀버랜드, 17S/S 컬렉션 “BOOT ON ADVENTURE”

팀버랜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가 2017 S/S 컬렉션을 선보인다.

팀버랜드는 어반 아웃도어 문화를 전파해 나가며 일상 속의 모험, 예상치 못한 순간들에 대비할 수 있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잡은 아이템들을 매 시즌 선보여 왔는데 춘하시즌에는 더욱 액티브하고 실용적인 컬렉션들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팀버랜드, 17S/S 컬렉션 “BOOT ON ADVENTURE” | 1

패션산업이 성장함에 따라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과 깔끔한 정제된 스타일이 공존하며 다양한 상황 속에서도 두루 활용 가능한 스타일이 다른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됐다. 팀버랜드는 이번 시즌 실용주의 워크웨어(Utilitarian Workwear)와 장인정신이 결합된 애슬래틱(Crafted Athletic) 이 두 가지 포인트에 집중한다.

팀버랜드의 S/S 컬렉션은 브랜드의 클래식 실루엣은 유지하되 채도가 낮은 톤을 이용해 모던함을 더했으며 센서플렉스(Sensorflex), 에어로코어(Aerocore) 등 다양한 컴포트 테크놀로지를 활용, 그 어느 때보다도 더 가볍고 활용도 높은 제품들로 구성했다.

팀버랜드, 17S/S 컬렉션 “BOOT ON ADVENTURE” | 2

주목할 만한 컬렉션은 애슬레져 트랜드에서 영향을 받은 킬링턴(Killington) 컬렉션으로 경량 부츠와 스니커즈의 결합으로 탄생한 스니커부츠 라인이다. 또한 플라스틱 병을 재활용,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스레드(Thread) 원단 소재의 써머부츠(Summer Boots)도 주목을 받고 있다. 가볍고 편안한 새로운 컬렉션들과 함께 일상을 더욱 다이내믹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이런 부츠들과 자유롭게 매치할 수 있는 봄에 꼭 필요한 코치재킷, 후드 티셔츠, 맨투맨 등의 에센셜 어패럴 아이템들도 함께 출시해 진정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러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팀버랜드, 17S/S 컬렉션 “BOOT ON ADVENTURE” | 3

팀버랜드의 2017 S/S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압구정플래그십 스토어 매장을 비롯 전국 팀버랜드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187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