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LB, 아메리칸 감성의 보드복 컬렉션 전개

MLB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가 겨울 레포츠 시즌을 맞아 뉴욕 양키즈 팀의 아메리칸 감성과 디지털 카모플라주에서 영감을 받은 보드복 컬렉션을 출시했다.

MLB의 보드복 컬렉션은 WEAR 라인과 ACC 라인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며 기능성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함까지 갖췄다.

MLB WEAR 라인은 보드복 베스트, 져지, 후드티, 팬츠 등 레저 스포츠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유니크한 디테일에 활동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며 MLB ACC 라인은 헬멧, 모자, 고글, 글러브, 귀마개, 마스크 등 보더들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활용도를 높였다.

MLB 보딩 팬츠는 방수 기능과 내구성이 좋으며 주머니에 장착된 지퍼와 발목과 허리에 이중 밴딩 처리로 눈으로부터 보호해준다. 컬러는 어디에나 매치 가능한 블랙 컬러와 세련된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화이트 컬러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MLB, 아메리칸 감성의 보드복 컬렉션 전개 | 1

MLB 후드티는 따뜻한 기모 안감에 겨드랑이 부분에는 매시 소재를 활용해 통기성을 높여 쾌적한 착용감을 주며 뉴욕 양키즈의 마크와 팔 부분의 배색 컬러가 포인트되어 트렌디한 겨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신슐레이터 소재와 안감 퀄팅 처리로 보온성과 스타일 감각을 높일 수 있는 보딩 베스트를 레이어드하면 스타일리시한 보드웨어를 완성할 수 있다.

MLB 마케팅 관계자는 “MLB의 보드복 컬렉션은 아메리칸 감성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타일은 물론 기능성까지 뛰어나다”며 “보드웨어 외에 카모플라주 패턴의 장갑과 마스크, 그리고 귀마개와 헬맷 등 다양한 보드 용품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한편 MLB의 보드복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MLB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온라인몰에서는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68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