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 talk] 아디다스, 스포츠브라 ‘커미티드 칠 브라’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커미티트 칠 브라’를 출시했다.
아디다스 ‘커미티드 칠 브라’는 여성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기능성은 업그레이드 하면서도 동시에 운동할 때도 멋진 실루엣과 핏을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 진 것이 특징이다.
또 아디다스 ‘커미티드 칠 브라’는 피부에 민감한 여성들을 위해 쓸림을 최소화 하고 착용감을 높이고자 본딩 처리된 봉제선을 사용했고 더욱 확실하게 가슴을 잡아주면서 핏까지 살려주는 몰드컵을 활용했다.
아디다스 ‘커미티드 칠 브라’는 또한 몸에 밀착되는 스포츠 브라의 특성 상 땀이 찰 수 있는 밑 가슴 부분에 땀을 흡수하는 재질의 밴드를 적용했고 등 부분에 쿨링에 효과적인 클라이마칠 원단과 알루미늄 도트를 적용한 것이 눈길을 끈다.
그 동안 가슴을 단단하게 잡아주는 효과를 위해 몸에 꽉 붙는 스포츠 브라를 착용하면서 입고 벗기에 어려움을 겪었던 여성들을 위해 속옷과 같이 스트랩 조절끈과 뒷부분에 후크를 적용해 자신의 몸에 꼭 맞는 사이즈를 착용하면서 동시에 탈착이 용이하게 만들어졌다.
아디다스 ‘커미티드 칠 브라’와 함께 선보인 ‘얼티메이트 타이츠’의 경우 운동하는 여성들이 필요로 하는 부분을 극대화 해 완성됐다. 타이츠의 허리 밴드는 꽉 조이는 경우가 많아 여성들이 불편함을 겪을 수 있는 부분이다. ‘얼티메이트 타이츠’는 허리 밴드를 얇게 본딩 처리해 땀의 배출을 원활하게 하는 것은 물론 착화감을 높였고 일반 밴드보다 21% 가벼운 소재를 사용, 일반 밴드보다 28% 빠르게 건조하도록 디자인 됐다.
아디다스 우먼스 관계자는 “운동을 하는 여성들이 늘어가면서 예쁘면서 편하고 퍼포먼스에도 효과적인 제품에 대한 여성들의 니즈 또한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며 “새롭게 선보인 제품들은 그런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해 완성된 제품으로 보다 좋은 효과를 얻고자 하고 보다 체계적인 운동을 목표로 하는 여성들의 최적의 운동 파트너로서 자리매김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디다스 커미티드 칠 브라와 얼티메이츠 타이츠는 전국 아디다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커미티드 칠 브라가 7만5,000원, 얼티메이트 타이츠가 10만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