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셰프겸 모델 오스틴강, PAT 전속모델 발탁

오스틴캉

마스터셰프 코리아4 출신의 모델테이너 오스틴강이 캐주얼 의류브랜드 PAT(피에이티)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오스틴강의 전속모델 에이전시인 씨제스모델에디션 측은 “세프겸 모델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오스틴강이 평안엘앤씨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PAT(피에이티)’ 광고모델이 되어 지난 11일 배우 유인영과 함께 제주도 현지 로케 촬영을 마쳤다”고 말했다.

미국 LA 태생으로 10대 시절 미국 현지 ‘허쉬초콜릿’, ‘스타버스트’ CF로 모델 일을 시작한 오스틴강은 수구 선수 생활과 수영, 농구, 풋볼로 다져진 탄탄한 근육질 몸매와 기럭지, 잘생긴 마스크로 작년부터 국내 모델 활동을 시작해 모델계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각종 화보 촬영과 꾸준한 요리 팝업 행사로 모델계와 요리계 동시에 입지를 굳히고 있는 오스틴강은 KBS2 ‘음식탐정’ 등의 방송 출연과 자신의 이름을 건 KCON TV ‘오스틴의 랜덤 키친 진행으로 유창한 영어 실력과 요리 솜씨를 뽐내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셰프겸 모델 오스틴강, PAT 전속모델 발탁 | 1

PAT 관계자는 “오스틴강은 패션 모델답게 브랜드의 모든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댄디한 오스틴강의 이미지와 잘 어우러져 밝고 경쾌하지만 절제된 세련된 이미지로 제품이 더욱 돋보이는 촬영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한편 오스틴강은 학창 시절 미국에서 연기를 배운 경험으로 모델, 요리, 방송계 외에 연예계 진출도 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593 Likes
22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