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율이에, 2017 SS Collection ‘욕망’

율이에

이선율 디자이너의 율이에(YUUL YIE)가 ‘욕망(Desire)’이라는 시즌 컨셉으로 2017 S/S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컨셉은 욕망이라는 원초적인 주제 아래 여인의 가장 순수한 면모를 원색적인 컬러 대칭을 통해 율이에 특유의 감성으로 보여준다. 이번 시즌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즌 잇 아이템 ‘큐브힐’은 원색에 가까운 레드, 블루, 그린, 옐로우, 블랙 컬러의 블럭 형태의 굽을 사용했으며 개인의 개성에 따라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가장 기본적인 것에 충실한 율이에 슈즈 특유의 바디 쉐입에 레고 블럭을 쌓아 올리듯 원하는 컬러로 굽을 디자인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율이에, 2017 SS Collection '욕망' | 1

또한 율이에는 이번 시즌 컬렉션을 통해 캡슐 컬렉션으로 백 컬렉션을 공개했다.

율이에는 슈즈 외에 라인을 전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Drum of Desire’라는 시즌 컨셉 아래 율이에 시그니처 디테일인 아일렛 장식을 상징화시켜 커다란 아이홀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이 디테일은 마치 커다란 드럼을 연상시켜 ‘드럼백(Drum Bag)’이라 부른다. 이 컬렉션은 율이에의 슈즈 컬렉션과 함께 시즌 잇 아이템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율이에, 2017 SS Collection '욕망' | 2

율이에의 2017 S/S 컬렉션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장 먼저 만나 볼 수 있으며 성수동에 위치한 오프라인 쇼룸과 W컨셉(Wconcept)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242 Likes
5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