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20SS 런던 패션위크 컬렉션에서 만나는 슈즈 레이블 ‘율이에’

<사진제공=율이에(YUUL YIE)>

디자이너 이선율이 전개하는 슈즈 레이블 율이에(YUUL YIE)가 영국의 패션 브랜드인 하우스 오브 홀랜드(HOUSE OF HOLLAND)의 20SS 런던 패션위크 컬렉션에서 콜라보레이션으로 작업한 슈즈 라인을 선보인다.

<사진제공=율이에(YUUL YIE)>

하우스 오브 홀랜드(HOUSE OF HOLLAND)의 수장인 헨리 홀랜드(HENRY HOLLAND)의 러브콜로 시작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율이에의 디자인과 하우스 오브 홀랜드의 색감이 조화롭게 디자인되어 하나의 균형감 있는 컬렉션을 완성하였다.

<사진제공=율이에(YUUL YIE)>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와이드 스퀘어 쉐입의 샌들은 율이에의 시그니처인 웨이브힐과 이전 시즌에 선보인 소라(SORA) 샌들, 젬(GEM) 뮬의 디자인을 적용시켜 디벨롭 되었으며, 컬렉션에 사용된 컬러를 재해석하여 선라이즈(SUNRISE)와 선셋(SUNSET)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소개되고 있다.

와이드 스퀘어 쉐입의 샌들은 율이에의 특징인 미니멀하고 구조적인 라인을 그대로 드러내어 절제된 실루엣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크록 가죽과 페이턴트 그리고 네온 컬러 같은 강렬한 소재와 컬러를 사용하여 두 브랜드의 개성을 골고루 잘 드러낸 핫 써머 데일리 샌들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율이에(YUUL YIE)의 자사몰과 하우스 오브 홀랜드(HOUSE OF HOLLAND) 사이트에서 2월 10일 공식 발매되었으며, 브라운스(BROWNS), 메이(MEI), 샵밥(SHOPBOP) 등에서 추후 만나볼 수 있다.

150 Likes
16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