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패셔니스타들의 잇 아이템 ‘런닝화’ 2017에도 상한가

패션계 셀럽들이 사랑한 런닝화, 2017년 트렌드 대열에 합류한 알파바운스
트렌드 세터들의 잇 슈즈,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열풍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남규리

남녀 불문 사랑받는 패션 아이템 ‘런닝화’를 향한 인기는 2017년에도 이어질 예정이다.

그 중에서도 배우와 뮤지션, 모델까지 다양한 패션계 트렌드 세터들 사이에서 인기가 유난히 뜨거운 아이템이 있다. 그것은 바로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최근 산다라박, 남규리, 효민, 쿠시 등 패션계에서 끊임없이 러브콜을 받고 있는 핫 스타들의 스트릿 감

성을 가득 담은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이들은 각자의 취향이 묻어나는 자유로운 아웃핏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여기에 화이트 또는 그레이 컬러의 런닝화를 매치 해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모델계, 뮤지션계에서 내놓으라하는 패션 감각을 지닌 셀럽들 역시 남친룩 또는 여친룩의 지침서라 칭해도 손색없을 만큼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사진 속 모델들은 남자들의 옷장 속 필수 아이템인 롱 코트와 라이더 재킷, 데님 재킷에 다양한 컬러의 ‘알파바운스’를 매치해 시크한 남친룩을 완성하는 가 하면, 정혜성과 육지담 등의 여성 셀럽들은 니삭스와 런닝화로 사랑스러운 여친룩을 연출하기도 했다.

155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