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핑크 퀸 김연아, 시크한 퀸 탄생

김연아

제이에스티나(대표 김기석)가 매니쉬한 매력으로 변신한 김연아의 핑크 퀸 비주얼을 새롭게 공개했다.

미니멀한 화이트 수트를 입고 섬세하고 정교하게 세팅된 티아라를 착용한 채 과감한 포즈를 취한 김연아의 모습은 ‘티아라(Tiara)’가 얼마나 시크해 질 수 있는지 보여준다.

신부, 프린세스와 로열 패밀리의 상징으로 여자의 마음 속 판타지를 심어 주던 티아라 심볼은 최근 현대판 프린세스 스토리에 대한 열광과 함께 스타일링에서 빼놓을 수 없는 힙(Hip)한 아이템으로서 해외 명품브랜드에서도 새롭게 재조명 받고 있다.

핑크 퀸 김연아, 시크한 퀸 탄생 | 1이번 티아라는 특히 여성스럽고 우아한 스타일에서 벗어나 미니멀하고 시크하게 드레스 다운(DRESS DOWN)된 차림에도 스타일리시한 매칭이 가능하고 페미닌함의 경계선을 넘어 독보적인 나만의 패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공개된 비주얼 속 김연아는 모던하고 심플한 화이트 수트 스타일링으로 티아라가 얼마나 쿨 해질 수 있는지 그 반전 매력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피겨 퀸’ 타이틀에 이어 트렌드를 앞서가는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자랑한다.

핑크 퀸 김연아, 시크한 퀸 탄생 | 2한편 이런 트렌드에 발맞춰 전국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및 온라인 몰에서는 17SS 티아라 컬렉션 구매 고객에게 뮤즈 김연아 혹은 박보검의 미공개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하는 ‘Wearing NEW Tiar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71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