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daily look] 아이린, 뉴욕 거리를 런웨이로

아이린

모델 아이린이 뉴욕에서 포착됐다.

지난 13일(현지시간) 뉴욕 패션위크에 참석한 아이린이 독보적인 모델 포스를 뽐내며 패션피플들의 시선을 집중 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린은 스타일리시한 룩과 당당한 워킹으로 톱 모델로서의 면모를 발산, 뉴욕의 길거리를 마치 런웨이로 탈바꿈 시킨 듯 한 느낌을 자아내고 있다.

​아이린은 슬림 핏의 이너와 밑단에 프릴 디테일이 가미 된 와이드 팬츠를 무심하게 매치하였으며, 오버사이즈의 아우터까지 모두 블랙 컬러로 선택하면서 시크한 톱 모델표 스트릿 패션을 완성했다.

이날 아이린이 선택한 아이템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의 S/S 17 스튜디오 컬렉션 제품으로 알려져 국내외 패션 피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여성과 남성, 키즈 라인으로 전개되는 H&M S/S 17 스튜디오 컬렉션은 트렌디한 키 룩들로 구성된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발레리나의 힘과 열정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이번 컬렉션을 통해 우아함과 모던함이 동시에 표현 된 하이테크 요소들이 돋보이는 스포츠웨어와 기능성이 가미된 전통적인 테일러링 네크닉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린은 국내외 패션계에서의 커리어를 넓혀가며 톱 모델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118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