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잔스포츠, “여자가 첫사랑에 빠지는 순간은?”

잔스포츠

오리지널 백팩 브랜드 ‘잔스포츠(JanSport)’에서 공개한 ‘라이트 팩(RIGHT PACK)’ 광고 영상이 10대 유저들 사이에 화제다.

잔스포츠, “여자가 첫사랑에 빠지는 순간은?” | 1

잔스포츠가 9일 공개한 두 편의 캠페인 영상 ‘첫사랑’편과 ‘아버지의 도시락’ 편은 공개한지 약 일주일 만에 유튜브를 비롯한 SNS 누적 조회수 4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잔스포츠, “여자가 첫사랑에 빠지는 순간은?” | 2

​특히 이번 영상을 확인한 누리꾼들은 “낭만 터진다“, “우린 불가능 왜? 여고니까”, “나 빼고 다 연애”, “내 가방인데 내 미래인가보다”, “이거 있으면 첫사랑 생길 듯 나 구제 좀” 등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며 공유 활동까지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공개 된 영상은 일상 속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이야기를 소재로 대중들의 공감을 자극한다.

잔스포츠, “여자가 첫사랑에 빠지는 순간은?” | 3

​날아오는 공에 맞아 여학생이 넘어지는 위기의 순간, 슈퍼맨처럼 나타난 남학생이 주인공을 잡아주며 ‘심쿵’을 유발하는 장면은 구독자들의 설렘을 자극햇고 딸이 공부에 지쳤을 거라 생각하며 도시락을 준비하는 아빠의 동상이몽 스토리는 1020세대들의 공감을 이끌어 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533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