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로지 헌팅턴 휘틀리 17SS 패션필름 공개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의 메트로시티가 헐리우드 스타 로지 헌팅턴 휘틀리(Rosie Huntington Whiteley)가 출연하는 2017 스프링 시즌 패션필름을 공개했다.
#between이라는 테마로 제작된 이번 메트로시티의 2017 스프링 영상은 어떠한 대상의 사이 또는 시간의 사이를 뜻하는 의미로 공간과 시간을 초월하는 남, 녀의 연결성을 담백하게 풀어냈다.
로지 헌팅턴 휘틀리는 오버핏의 점퍼와 루즈한 데님팬츠로 평소와는 다른 영하고 강렬한 매력을 선보였다.
또한 메트로시티의 2017 스프링 시즌 패션필름은 감각적인 연출과 아름다운 미장센이 돋보인다. 영상은 컬러풀한 조명 아래 같은 몸짓을 하고 있는 로지 헌팅턴 휘틀리와 모델 김성찬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동시에 핑크 빛 빗방울이 떨어지는 화이트 로즈가 교차되며 생기 넘치는 봄을 표현한다.
메트로시티가 제안하는 2017 S/S 의상과 핸드백, 슈즈가 줌, 아웃 되는 장면은 상품의 고급스러움이 강조 되도록 연출했다. 강렬한 일렉트로닉 음악이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로지 헌팅턴 휘틀리의 손에 작은 불꽃은 이내 커다란 스파크로 변하며 영상의 클라이막스를 장식한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로지 헌팅턴 휘틀리가 2017 뮤즈로 발탁되고 패션필름이 공개 되면서 소비자들에게 영상 속 핸드백에 대한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앞으로 로지 헌팅턴 휘틀리와 메트로시티가 선보일 브랜드 스토리 전개를 기대해 달라”며 “메트로시티는 스프링 시즌 패션필름 #between을 시작으로 각 시즌에 맞춘 에피소드를 담은 영상들이 순차적으로 공개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해당 영상은 메트로시티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영상 속의 상품은 전국 메트로시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로지 헌팅턴 휘틀리는 빅토리아시크릿 엔젤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해 글로벌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동한 톱 모델로 세계 각 국의 여성들에게 스타일 아이콘이자 패셔니스타로 사랑 받고 있으며 영화 트랜스포머3(Transformers 3)와 매드맥스(Madmax)를 통해 할리우드 스타 반열에 올라 모델과 배우를 넘나들며 왕성히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