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식스, 프리미엄 컬렉션 ‘주니컬렉션’ 론칭

아식스 주니컬렉션

아식스코리아(ASICS Korea)에서 프리미엄 ‘주니 컬렉션(JYUNI Collection)’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의 명칭인 “JYUNI(十二)” 는 일본어로 12를 뜻하며 시간의 구속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로운 영혼을 표현한다.

아식스, 프리미엄 컬렉션 ‘주니컬렉션’ 론칭 | 1

주니 컬렉션은 디자이너 이쿠오 스미모토(IKUO SUMIMOTO)가 총괄해 디자인한 프리미엄 라인으로 발수, 방풍 기능의 반투명 나일론 소재와 가벼운 메쉬 소재를 사용하고 스트레치, 내마모성 및 내수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제작됐다.

이번 주니 컬렉션의 시작을 알리는 화이트 컬렉션은 총 3가지 아이템으로 후디 재킷, 티셔츠, 니트 쇼츠 팬츠로 구성되어 있다. 아식스의 시그니쳐인 헥사곤 디테일이 정교하게 삽화되어 섬세한 포인트를 주었고 후디 재킷의 소매 끝 단에 슬릭 핸드 페일로 감각적인 부분을 살려냈다.

총괄 디자이너 이쿠오 스미모토는 “사람들은 도시의 바쁜 일상 속에서 단순함을 더 잘 인지한다. 그들에게 영감을 주고 그들이 입고 싶어하는 옷을 만들고자 했다”고 전했다.

아식스, 프리미엄 컬렉션 ‘주니컬렉션’ 론칭 | 2

그 동안 러닝 대표 브랜드로 각인되어 있던 아식스는 이번 주니 컬렉션을 통해 기능성뿐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 중심의 프리미엄 룩을 선보였으며 2월 주니 컬렉션의 화이트 컬렉션을 시작으로 블랙 컬렉션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이번 컬렉션은 전 세계 9개 도시(한국, 일본, 베이징, 상하이, 벨기에, 런던, 밀라노, 파리, 뉴욕)에서만 소량 판매되는 제품으로 그 의미와 특별함이 크다.

‘순수한 즐거움이 가장 가치 있다’고 생각하는 이쿠오 스미모토와 아식스가 만나 트렌디함과 퍼포먼스적인 면이 더해진 아식스 어패럴의 성장이 기대된다.

아식스, 프리미엄 컬렉션 ‘주니컬렉션’ 론칭 | 3

주니 컬렉션은 오는 2월 22일 국내에서는 청담동 분더샵에 단독으로 판매된다.

 

184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