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이에스티나, 큐레이팅 패션 주얼리 ‘에르게’ 론칭

에르게

큐레이팅 패션 주얼리 ‘에르게(ERGHE)’가 22일 공식 론칭했다.

‘에르게(ERGHE)’는 라이프 스타일 주얼리 제이에스티나 레드(J.ESTINA RED)가 새로운 컨셉으로 리런칭 한 브랜드로 “‘나’ 자신과 마주해 스스로를 재 발견하다.”라는 브랜드 정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론칭과 함께 ‘에르게(ERGHE)’는 브랜드의 감성을 담아 공효진을 메인 뮤즈로 감각적인 2017 SS 비주얼을 선보였다. 얼굴 표정을 초현실적으로 재해석한 주얼리 SON VISAGE(쏭-비사쥬)와 모던하고 절제된 쉐입이 매력적인 Façade Mystere(파사드 미스테르)를 유니크하게 소화해 낸 뮤즈 공효진의 비주얼을 통하여 기존과는 차별화 된 색다른 주얼리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스타일에 경계 없이 자유롭고 유연한 주얼리를 표방하는 ‘에르게(ERGHE)’는 젠더리스(Genderless), 에이지리스(Ageless), 시즌리스(Season)를 추구하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표현하고, 스스로를 보여주는데 주저하지 않으며 소중한 나를 그리는 소비자를 타겟으로 글로벌 스타일과 트렌드를 앞서 제시할 예정이다.

제이에스티나, 큐레이팅 패션 주얼리 ‘에르게’ 론칭 | 1

한편 ‘에르게(ERGHE)’는 22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잠실, 신세계백화점 하남, 현대백화점 목동의 단독 매장과 전국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464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