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여행가방 브랜드 하트만, INTENSITY SPL FL 컬렉션 출시

하트만

여행가방 브랜드 하트만(HARTMANN)이 대표 상품 Intensity SPL의 페이스리프트 버젼인 Intensity SPL FL 컬렉션을 새로 선보였다.

Intensity SPL FL 컬렉션은 Intensity SPL 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유지하면서 작은 디테일들을 업그레이드시켜 제품의 품격을 한 단계 더 높였으며 기존의 알루미늄 컬러 외에 골드 컬러가 라인업에 추가됐다.

Intensity SPL FL 은 가볍지만 견고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하드 케이스에 최고급 미국 Belting Leather 디테일이 더해져 하트만 고유의 브랜드 DNA를 잘 구현해내고 있으며 메탈릭한 텍스쳐의 느낌과 어우러져 현대적이고 시크한 스타일을 자랑한다.

특히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해 제작된 Intensity(55/20+Pocket) 제품은 복잡한 공항 검색대에서 노트북 등 각종 IT 기기 및 서류 등을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프론트 포켓을 내장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제품에 러기지 커버, 슈즈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어 여행에서의 편리성을 극대화 해주며,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품격을 높여주는 Intensity SPL FL 컬렉션은 전국 하트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375 Like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