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하트만’, 갤러리아 명품관 입점

하트만

쌤소나이트코리아의여행가방 브랜드 하트만이 최근 갤러리아 명품관 WEST에 새롭게 매장을 열었다.

하트만은 지난해 하반기에 신세계 센텀, 신세계 대구, 대백 프라자 등에 연달아 매장을 오픈한 바 있다.

새롭게 오픈한 매장에서는 하트만의 베스트셀링 캐리어인 인텐시티 FL (INTENSITY Facelift) 외에도 7R 마스터(7R Master), 트위드 벨팅(TWEED Belting) 등 다양한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하트만은 1877년 미국 위스콘신 주 밀워키에서 창업자 조셉 S. 하트만에 의해 설립된 이래 현재까지 미국 상류층의 사랑을 받아온 140년 전통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명품 여행가방 브랜드이다.

‘하트만’, 갤러리아 명품관 입점 | 1

‘고객의 뛰어난 품격과 고귀함은 그의 여행가방에서도 느껴져야 한다’라는 제품 철학을 바탕으로 최고급 소재와 최첨단 공학적 설계 및 클래식 모더니즘이 녹아있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을 내세운 고품질의 세련된 캐리어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한편 하트만은 2014년 8월 서울 청담동 플래그십 스토어로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래로 현대백화점 무역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을 오픈하며 꾸준히 매장 수를 확대해 왔으며 이번 갤러리아 명품관에도 입점하며 적극적으로 국내 시장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650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