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맥아더글렌, 마지막 FW 제품 최대 90% 할인
밀라노, 로마, 베니스, 피렌체, 나폴리 이탈리아 주요 도시 5곳에 방문하는 여행객에게는 희소식이다.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울렛이 2월 25일부터 3월 5일까지 이탈리아에 위치한 5개 아울렛 센터에서 마지막 FW 제품을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깜짝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에는 럭셔리 캐주얼 및 아웃도어인 몽클레르(Moncler), 어그(UGG)를 비롯 남녀 패션 버버리(Burberry), 아르마니(Armani), 코치넬레(COCCINELLE) 등 한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 등 40여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또한 FW 제품은 물론 SS 신상 제품도 선보여 봄 맞이 트렌드 및 스타일링에 필요한 아이템을 실속있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세계 유명 패션 브랜드 이외에도 주방 브랜드 르쿠르제 (Le Creuset)와 빌레로이 앤 보흐(Villeroy & Boch)나 비알레티(Bialetti), WMF 등 주방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줄 아이템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한편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울렛은 이탈리아, 영국, 프랑스, 오스트리아, 캐나다 등 전 세계 9개국 22개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를 연중 30~7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올 4월 프랑스 남부 마르세이유 근교에 프로방스 센터가 새로 오픈 할 예정이다.
175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