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복, 신개념 피트니스 ‘크로스핏 대회’ 예선 개최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오는 31일부터 내달 2일까지 ‘2013 리복 크로스핏 대회’의 아시아 지역 예선전을 서울 강서구 KBS 스포츠월드(구 88체육관)에서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전 세계에서 진행되고 있는 리복 크로스핏 대회는 ‘세계 최고의 피트니스 강자(Fittest on Earth™)’라는 명칭을 얻기 위해 전 세계의 크로스피터들이 모여 각종 경기를 펼치는 피트니스 경연대회다. 리복은 올해로 7주년을 맞이하는 크로스핏 대회의 스폰서로 3년째 후원하고 있다.

20130523_reebok_crossfit games이번 대회에는 지난 3월 5일부터 4월 7일까지 1차로 진행된 ‘오픈대회’를 통해 선발된 남녀 220명의 크로스피터들이 참가하게 된다. 이중 한국대표 45명도 포함되어 있다.

이번 대회에서는 3일 동안 개인 및 팀 참가자들이 오전 10시부터 오후6시까지 총 7가지의 이벤트에 참가 하게 된다. 서로의 경쟁을 통해 남녀 각 부분 1위 및 팀 경쟁에서 1위를 차지한 3팀은 7월 22일부터 28일까지 미국 LA스테이플 센터에서 열리는 '2013 리복크로스핏 대회 결승전'에서 전 세계의 크로스피터들과 경쟁을 하게 된다. 특히 이번 아시아 지역 예선전은 누구나 참관이 가능하다.

이 외에 전세계의 일반인이 참여할 수 있는 ‘WOD(Work Of the Day)이벤트’도 진행 된다. 주어진 3분 내에 일정한 크로스핏 과정을 완수하는 ‘WOD 이벤트’ 최종 우승자 2명에게는 미국 결선을 관람 할 수 있는 여행 패키지를 제공 할 예정이다.

224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