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발란스, 글로벌 스케이트 보드 라인 ‘뉴메릭’ 론칭

뉴발란스 뉴메릭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스케이트보드화 라인 ‘NB 뉴메릭(Numeric)’을 국내에 정식으로 선보인다.

뉴메릭은 스케이트 보딩의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로움을 서포트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뉴발란스 최초의 액션 스포츠 라인이다. 글로벌 본사를 통해 2013년 론칭했고 제품 개발 단계부터 브랜드가 꾸준히 고집하고 있는 높은 품질과 우수한 기술력을 융합시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5년부터 본격적으로 라인 확장에 주력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국내에서도 2017년을 맞이해 새롭게 전개하게 됐다. 앞으로 뉴발란스 코리아는 뉴메릭의 첫 시그니처 모델인 533라인을 중심으로, 스트리트 컬처를 대표하는 슈즈 라인으로서의 발판을 넓혀 갈 계획이다.

533 라인은 뉴메릭 라인 베스트셀링 스타일로 편안한 착화감과 강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다. 스케이트 보드계에서 전설(East Coast Legend)이라 불리는 프로 스케이트 보더 ‘피제이 래드(PJ Ladd)’의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시그니처 모델이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최신 기술이 집약된 뉴발란스 뉴메릭 라인은 현재 뉴발란스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238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