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시스템, 갤러리 라파예트 팝업스토어 오픈

시스템, 갤러리 라파예트 팝업스토어 오픈 | 1

한섬의 ‘시스템(SYSTEM)’이 파리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Galeries Lafayette)’에서 단독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시스템, 갤러리 라파예트 팝업스토어 오픈 | 2

갤러리 라파예트에서 진행하는 팝업스토어 GL(Galeries Lafayette) LOVES는 유니섹스의 스포티한 감성을 기반으로 셔츠와 데님, 플라워에서 영감을 받아 보태니컬한 요소들이 어우러진 신비로운 공간으로 풀어냈으며 아늑한 정원을 연상시키는 내부 온실에서 시스템의 17 S/S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시스템은 화이트, 베이지 등 뉴트럴 컬러부터 블랙, 인디고와 같은 딥한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을 강조하며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살아있는 시크함을 바탕으로 아티스틱한 터치를 더한 대담한 실루엣과 풍성한 볼륨감이 공존하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시스템, 갤러리 라파예트 팝업스토어 오픈 | 3

시스템의 디자인과 색감을 살려 컨셉추얼하게 꾸며진 팝업스토어는 2월 11일부터 3월 10일까지 파리 갤러리 라파예트 오스만 본점에서 진행되며 동시에 시스템옴므와 함께 백화점 외관에 전시되는 쇼윈도 디스플레이도 만나볼 수 있다.

583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