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박서준, “스케이트 보드 타는 법”

박서준

배우 박서준이 타미 힐피거(Tommy Hilifger)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공개했다.

캐주얼과 포멀함의 어울림을 표현하고 상반된 것의 조화를 통한 위트를 표현해낸 이번 영상은 박서준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재미있는 제스처가 더해져 보는 이들의 흥미를 더했다.

완벽하게 떨어지는 핏을 자랑하는 타미 힐피거 테일러드 라인을 입고 스트리트 문화의 대명사인 스케이트 보드를 타는 방법, 여행을 떠난 호텔에서 캐주얼하게 소품을 가지고 운동하는 법을 테마로 한 2가지 버전의 영상에서 새롭고 재미있는 타미 힐피거만의 재치를 표현해 냈다.

여유롭고 아름다운 전경을 자랑하는 LA에서 촬영된 이번 영상에서는 박서준의 숨겨진 스케이트 보드 실력을 확인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일상에서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통한 매력을 한 껏 느낄 수 있다.

“옷을 입는 것은, 자신을 표현하는 즐겁고 크레이티브한 방법이 되어야 합니다” 라는 디자이너 타미 힐피거의 철학을 완벽하게 표현해 낸 박서준과의 다음 행보 역시 기대가 된다.

한편 네이버 TV를 통해 박서준 타미 힐피거 콜라보 영상인 ‘스케이트 보드를 타는 방법’이 공개됐다.

 

440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