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리복, ‘프린트 스무스’로 러닝 새 패러다임 제시

리복 러닝화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러닝과 러닝 중심의 트레이닝에 특화된 ‘프린트 스무스(Print Smooth)’를 출시하며 러닝화의 새로운 지평을 연다.

리복은 올해 새롭게 출시한 ‘프린트 스무스’를 선두로 소비자의 기호에 맞춘 다양한 러닝화 라인을 선보이며 러닝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리복의 러닝 특화 카테고리는 크게 세 가지로 구성된다.

가벼운 러닝과 러닝 중심의 피트니스 트레이닝에 최적화된 ‘런 라이트(Run light)’와 중장거리 러닝에 최적화된 ‘런 롱(Run long)’, 거칠고 험한 오프로드 러닝을 위한 ‘런 터프(Run tough)’로 러닝 목적에 따른 효과와 기능을 극대화했다.

리복이 이번 시즌 런 라이트의 카테고리로 새롭게 선보이는 ‘프린트 스무스’는 일상에서 러닝을 즐기며 스타일과 기능성을 함께 추구하는 러너를 대상으로 한 러닝화다. 프린트 스무스의 부드럽고 매끈한 아웃솔 라인과 현대적인 느낌의 라이프 스타일 실루엣은 이번 시즌 소비자들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러닝 스타일링을 완성하기에 최적인 아이템이다.

특히 ‘프린트 스무스’의 갑피에는 울트라니트(Ultraknit)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고 통기성 또한 뛰어나 러닝 시 최적의 착화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아웃솔에 배치된 독립적인 마디들은 유연성과 동시에 러닝시 압력이 가해지는 부위마다 정밀한 쿠셔닝을 제공해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215 Likes
9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