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이희준vs연우진, 순수남의 스타일링 TIP
드라마 속에서 순수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이희준과 연우진의 따뜻한 도시 남자 패션이 주목 받고 있다. 부드러운 남성미를 발산하면서 세련된 오피스 룩과 캐주얼 룩을 선보이고 있는 그들의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 이희준의 오피스 룩? 수트는 ‘격식있게’ 아이템은 ‘감각있게’
최근 종영한 KBS2 드라마 ‘직장의 신’에서 이희준은 정갈하면서 세련된 분위기의 오피스 룩을 선보였다. 완벽한 수트의 정석을 연출하고 싶다면 쓰리피스 수트를 추천한다.
여기에 클래식한 멋이 느껴지는 ‘자첼’의 사첼 백을 브리프케이스 스타일로 연출하면 단정하면서 무게감 있는 오피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트렌디한 디자인의 시계와 슈즈 아이템을 함께 매치해주면 자칫 딱딱해 보일 수 있는 패션에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 ‘훈남’ 연우진의 캐주얼 룩! ‘화사한 상의’로 힘주고 ‘심플한 아이템’으로 힘빼고!
MBC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에서 해바라기 순정남으로 변신한 연우진은 댄디한 느낌의 캐주얼 룩을 연출했다. 따뜻함이 느껴지는 패션을 연출하고 싶다면 화사한 컬러로 포인트를 주면서 카디건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또한 화사한 컬러의 댄디 룩에는 어두운 컬러의 백을 매치해 스타일링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좋다. 빈티지한 느낌의 클래식한 사첼 백을 크로스나 숄더로 연출해주면 자유분방한 매력까지 어필할 수 있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함께 신어주면 편안함이 돋보이는 캐주얼 룩이 완성된다.
124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