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멀버리, ‘벨티드 베이스 워터백’ 여성스런 감성으로 재해석

멀버리, ‘벨티드 베이스 워터백’ 여성스런 감성으로 재해석 | 1

영국 럭셔리 패션 브랜드 멀버리에서 벨티드 베이스워터(Belted Bayswater) 백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벨티드 베이스워터 백은 멀버리의 아이코닉한 백 베이스워터를 여성스럽게 재구성한 토트백으로 멀버리의 상직적인 포스트맨즈 락과 부드러운 가죽 특유의 텍스처를 살린 품격있는 실루엣이 특징인 모던한 백이다.

멀버리, ‘벨티드 베이스 워터백’ 여성스런 감성으로 재해석 | 2

벨티드 베이스워터 사첼백은 매끈한 크로스 바디 실루엣이 특징으로 우편 배달부의 자물쇠와 벨트 디테일을 재구성한 백이다.

심플하고 세련된 구조는 아이코닉한 베이스워터기능적 세련미를 강조한다. 백의 모양은 전통적인 우편 배달부의 가방에서 그 모양을 차용했으며, 탈 부착 및 길이 조절이 가능한 가죽 스트랩, 지퍼 수납공간을 비롯한 3개로 백 내부 공간이 나누어져 있어 실용적이다.

멀버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니 코카는 “새롭게 선보이는 벨티드 베이스 워터백 시리즈는 멀버리 헤리티지에 대한 경의를 담아 시그니처인 포스트맨즈 락 장식과 세련된 벨트 디테일이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특히, 사첼백은 젊은 감각의 백으로 크로스 백으로 연출할 때는 손이 자유롭기 때문에 활동성을 높일 수 있고, 저녁 때는 스트랩을 탈착해 클러치로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벨티드 베이스 워터 사첼백은 시즈널 컬러인 딥 앰버, 립스틱 레드, 페일 슬레이트, 러스트, 다크팜 및 엘리펀트를 비롯한 클래식 블랙 및 2종의 타탄 체크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벨티드 베이스워터 토트백과 사첼백은 멀버리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939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