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질바이질스튜어트, 신학기 시즌 겨냥 가방 스타일링 제안

질바이질스튜어트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에서 신학기 시즌을 맞이하여 캠퍼스 룩을 컨셉으로 한 ‘폴라, 카나, 스쿨’ 세가지 라인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질바이질스튜어트에서 선보인 제품은 트렌디한 감성을 추구하는 10-20대 타깃층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개성 넘치는 브랜드의 감성을 담았다.

‘폴라, 카나’ 라인은 백팩과 메신저 백으로 구성 되어 남성과 여성 모두 편하게 데일리 백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또한 심플한 컬러와 수납 공간을 갖췄으며 ​모양 변형이 일어나지 않도록 제작됐다.

뿐만 아니라 베이직하고 가벼운 소재로 4계절 내내 활용이 가능하여 특히 교복 이외에도 에슬레저룩이나 캐주얼룩 등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도가 높다.

이 밖에 ‘스쿨’ 라인은 여성 제품으로 크로스백, 토트백, 클러치까지 다채로운 제품으로 구성 되어 있다.​

미니멀한 디자인과 넉넉한 수납 공간으로 실용성을 더한 토트백부터 크로스백 또는 토트백으로 투 웨이 연출이 가능한 가방까지 실용성과 디자인에 민감한 20대 여성들에게 선호가 높을 것으로 기대 된다.

240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