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팀버랜드, 부츠‧스니커즈 장점만 모은 ‘킬링턴’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에서는 킬링턴(Killington) 컬렉션을 출시했다.

킬링턴은 팀버랜드의 실용주의 애슬레저를 여과 없이 보여주는 제품으로 스니커즈의 스포티함과 가죽 부츠 스타일에 대한 자신감을 팀버랜드만의 방식으로 풀어낸 컬렉션으로 도심 속을 탐험하기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킬링턴을 구성하는 LWG 실버 등급의 프리미엄 가죽과 어퍼의 매쉬 소재는 스니커즈에서 흔히 볼 수 없는 고급스러운 감성과 헤리티지가 물씬 느껴진다. 또한 팀버랜드 최고의 컴포트 시스템인 센서플렉스 기술을 적용시켜 탁월한 완충작용과 유연함을 선보이며 어느 지형을 가더라도 완벽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뿐 아니라 뛰어난 항균 기능과 통기성, 쿠션감을 자랑하는 오솔라이트 풋베드까지 더해져 하루 종일 착용해도 편안한 착화감을 준다. 여기에 팀버랜드는 100% PET 업사이클 라이닝까지 더해 기존에 가지고 있던 장인정신과 트렌드, 헤리티지에 환경에 대한 가치 소비까지 가능하게 했다.

킬링턴 컬렉션은 츄카 부츠 스타일 외에 깔끔한 옥스포드 스타일로도 선보인다. 옥스퍼드 스타일 역시 가죽과 매쉬 소재의 믹스매치로 스포티함과 고급스러움을 적절히 보여주어 실용성을 중요하게 여기는 패션 피플에게 데일리 슈즈로 제격이다.

446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