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네타포르테, ‘사카이’‧‘레포시’ 새로운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네타포르테

네타포르테가 23일 일본 유명 패션 브랜드 사카이(sacai)와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을 론칭한다.

디자이너 치토세 아베(Chitose Abe)에 의해 만들어진 이번 캡슐 컬렉션은 사카이 스타일을 믹스한 웨어러블한 피스들로 구성된다. 이 컬렉션은 전형적인 형태에 예상치 못한 새로운 조합을 결합하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가장 간결하고 기본적인 디테일로 선보인다.

처음으로 전 세계 온라인상에서 구매가 가능하게 된 이번 사카이 가방은 유니크한 버전의 더블 클립 호보 백으로, 네이비 블루 컬러와 익스클루시브 스트랩의 조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네타포르테의 컨템포러리 담당 시니어 바이어 린다 예이프(Linda Ayepe)는 “치토세 아베와 같은 능력있고 훌륭한 디자이너와 함께 이번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을 론칭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네타포르테는 22일 파인 주얼리 브랜드 레포시(Repossi,)와 함께 익스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을 론칭했다. 파리의 아틀리에가 온라인 리테일 파트너만을 위해 컬렉션을 디자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테크니컬 베르베르(Technical Berbère)라는 이름의 이번 피스들은 브랜드의 상징적인 베르베르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았다.

세 개의 반지가 한꺼번에 섞여 짜인 듯한 이 컬렉션은 무한한 간결함과 우아함을 가진 결과물을 위해 기술적으로 일부를 생략한 형태를 만들어냈다. 플레인한 버전의18캐럿 핑크골드와 파벨 다이아몬드 세팅 버전을 포함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240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