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클럽, 백화점‧아울렛 패션 브랜드 봄 정기세일
LF 계열 온라인 쇼핑몰 운영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하프클럽이 오는 4월 2일까지 백화점 및 아울렛 패션 브랜드의 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대구백화점, AK플라자, W몰, 엔터식스 등 매장별 행사 품목에 대해 최대 20% 추가 쿠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렌과 지고트, 리안뉴욕, 코인코즈 등 W몰에서 판매되는 여성복은 브랜드별로 10~15% 쿠폰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원피스와 블라우스, 자켓 등 봄 시즌 아이템을 최초판매가에서 70%까지 저렴하게 살 수 있다. 대구백화점의 행사 브랜드인 지컷(g-cut)과 랩(LAP), 라인 등 여성복과 남성복 브랜드 제스, 올젠, 예작의 팬츠와 셔츠, 트렌치코트 등을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의 상품은 5% 쿠폰을 추가로 다운로드 받아 살 수 있다. 컨버스와 닥터마틴, 스코노 등의 슈즈 제품을 비롯해 뉴발란스와 스파이더, 지오다노와 클라이드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 전품목에 적용 가능하다.
AK플라자에서는 닥스, 루이까또즈, 게스, 시슬리, 캘빈클라인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40% 할인하고, 1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로 배송해준다. W몰의 써스데이아일랜드와 지오다노, 애드호크(Ad.Hoc) 등 캐주얼 브랜드도 티셔츠와 아우터, 팬츠류를 20%까지 쿠폰 할인해 80%까지 세일한다.
행사기간 동안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6,000명에게는 6,000원의 적립금을 페이백 해준다. 신규회원에게는 5,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하는 경우 최대 50%의 앱 전용 쿠폰을 지급해 더 저렴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