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식스, ‘2017 퓨젝스 러쉬 캠페인’ 진행

아식스

아식스 코리아(ASICS Korea)에서 캐주얼 러닝화 라인인 ‘퓨젝스 러쉬 (fuzeX RUSH)’ 출시를 기념하며 ‘2017 퓨젝스 러쉬 캠페인(fuzeX RUSH Campaign)’을 부산에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시행된 ‘2017 퓨젝스 러쉬 캠페인(fuzeX RUSH Campaign)’ 제주에서의 성공적이었던 캠페인에 이어 아름다운 마린시티, 부산 해운대에서 한달 여 만에 시행된다.

‘2017 퓨젝스 러쉬 캠페인’은 활동적이며 직접 체험하고 느끼는 것을 좋아하는 2030 영 러너들을 위하여 기획됐다. 이번 부산캠페인은 부산 누리마루 동백섬 및 해운대 일대를 달리는 코스로 트레이닝클래스와 이색적인 미션을 진행하게 된다.

그리고 모든 일정이 끝난 후에는 마지막으로 해가지는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애프터 파티가 열릴 예정이다.

3월 18일 제주도를 시작으로 4월 부산, 5월 강원 순으로 진행되며 여자 마라톤 기록 보유자인 권은주 감독과 해운대 일대를 달리는 5K 러닝, 스타 트레이너 심으뜸과 함께하는 트레이닝 클래스, 그리고 배우 이재윤과 함께하는 미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참가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트렌디한 러닝화인 ‘퓨젝스 러쉬’와 그에 어울리는 풀코디 러닝 웨어를 증정하여 평소 러닝을 즐겨하는 러너들의 주목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캠페인의 메인 아이템인 ‘퓨젝스 러쉬’는 기존 ‘퓨젝스’ 라인의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한층 더 가벼워진 경량성과 날렵해진 디자인이 돋보이는 트렌디한 러닝화이다.

133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