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W컨셉, 올 봄 주목 받고 있는 스니커즈 대공개
유니크한 디자이너 셀렉샵 W컨셉에서 스니커즈 브랜드들의 2017 신상 아이템을 공개했다.
W컨셉은 새로운 시즌을 맞이하며 주목 받고 있는 인기 스니커즈 브랜드를 엄선해 신상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매력을 공개했다.
특히 스니커즈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컨버스(CONVERSE)의 척테일러 올스타 ’70 뉴 컬러 제이드를 중심으로 ▲디자이너 강동준의 레이블 디바이디그낙(DBYDGNAK)에서 새롭게 선보인 소녀감성 슬립온 ▲산뜻한 화이트 컬러와 클리어 솔이 돋보이는 그램(GRAM) 스니커즈 ▲현대적 미니멀리즘을 반영하고 자체 개발한 아웃솔이 인상적인 드하모니(DE L’HARMONIE) 알레그로 스니커즈 등이다.
또 ▲빈티지 라스트와 천연가죽으로 만들어진 파라시아(PARACIA)의 야비 ▲이태리 정통 수제화 브랜드 부테로(BUTTERO)의 시그니처 아이템 카레라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과 발등 밴딩으로 착화감이 뛰어난 크루셜(CRUCIAL)의 브리지 슬립온 ▲큼지막한 레터링 디테일이 위트를 더해주는 23.65의 비타민 슬립온 ▲국산 수제 스니커즈의 기술력과 이태리 최고급 소가죽을 사용한 브러셔(BRUSHER) 스니커즈 등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자체 제작한 시그니처 아웃솔과 반항적인 펀칭 포인트가 돋보이는 티유케이(T.U.K) 클리퍼 등 클래식한 디자인부터 슈즈 본연에 충실한 편안한 착화감과 실용성을 갖춘 스니커즈를 만나 볼 수 있다.
247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