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체사레 파치오티’ 특별방송
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브랜드 체사레 파치오티를 GS샵에서 단독 론칭한다.
GS샵은 오는 29일 오후 10시 40분 체사레 파치오티 ‘4US’ 핸드백 5종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론칭 방송을 통해 공개되는 ‘4US’ 핸드백은 체사레 파치오티 백화점 매장에서 30~60만원 대에 판매되는 제품으로 방송 전부터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4US’ 핸드백은 브랜드 정체성을 명확히 드러낸 유니크한 패턴이 특징인 제품이다. ‘4US’ 패턴은 이태리 중부에 위치한 도시 치비타노바(Civitanova)를 대표하는 탑 모양에서 영감을 받아 이태리 브랜드만의 특유의 감성을 표현했다.
브랜드 감성을 살린 패턴을 바탕으로 쇼퍼백, 호보백, 백팩 등을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일부 핸드백에는 패치를 더해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한층 고조시켰다. 체사레 파치오티는 GS샵 론칭을 기념, 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참 장식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체사레 파치오티 관계자는 “GS샵 방송으로 많은 고객들이 뛰어난 제품력을 갖춘 ‘4US’ 핸드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며 “트렌드를 반영하면서 실용성까지 갖춘 디자인이라 큰 반응을 끌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체사레 파치오티는 1940년대 쥬세페 파치오티가 구두 수공업 가업을 이어받아 시작된 브랜드로 2016년에는 핸드백 중심의 컨템포러리 라인인 CP by Cesare Paciotti를 론칭해 토털 패션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