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체사레 파치오티, ‘시즌리스’ 아이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체사레 파치오티에서 사계절 활용은 물론 스타일에 멋까지 더해줄 블랙 백 아이템을 소개한다.
체사레 파치오티 쿠보백은 미니멀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제격인 아이템이다. 특히 별다른 디테일 없이도 뉴튼 소재의 블랙 컬러의 바디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무난하면서도 엣지있는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은근하게 패션 센스를 드러내고 싶다면 체사레 파치오티 새들백을 추천한다. 라운드형의 백 바닥이 돋보이는 체사레 파치오티 쿠보백 새들은 부담스럽지 않게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이때 크로스로도 활용 가능한 긴 스트랩을 어깨에 걸쳐 연출하면 캐주얼함과 동시에 페미닌한 느낌을 선보일 수 있다.
사각형의 블랙 하드폼, 골드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체사레 파치오티 쿠보백 스터드 또한 시즌리스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백의 와이드한 양 사이드에 더해진 골드 컬러 스터드와 금속 클로저 장식이 화려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의 스타일 완성을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을 제거 후 토트형으로 들어주면 밋밋한 스타일링에 걸리시한 분위기까지 강조된다.
체사레 파치오티 관계자는 “계절별, 시즌별 빠르게 움직히는 패션업계에서 유행에 구애받지 않고 활용할 수 있는 시즌리스 아이템들이 인기다”며 “베이직한 블랙백은 소재나 함께 더하는 액세서리, 착용 방법 등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 사계절 패션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464 Likes
4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