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아더스토리즈, 탐스와 One for One Co-lab 컬렉션
앤아더스토리즈는 매직 버스의 여성 장학 기금을 후원함으로써 인도의 젊은 여성들을 위한 영어 클래스를 지원한다.
One for One을 실천하는 탐스는 고객이 새 슈즈를 구입할 때마다 도움이 필요한 한 어린이를 도와주고 있다. 두 브랜드는 One for One Co-lab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 컬렉션은 포토그래퍼인 나탈리 주스(Natalie Joos)의 카메라 렌즈를 통해 그녀의 오랜 친구이자 모델인 에린 와슨의 화보 속 이야기로 생명력을 얻었다. 두 사람은 탐스와 에린 와슨의 고향이기도 한 베니스에서 하루 동안 작업을 하며 코-랩 컬렉션의 정수를 카메라에 담았다.
나탈리 주스는 “탐스와 앤아더스토리즈는 마치 패션 천국에서 맺어준 인연 같아요. 이번 코-랩 컬렉션은 베니스 해변 경관 안에서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소박하고 자연스러운 편안함을 가지고 있어요. 요즘 전세계에서 일어나는 극적인 사건들 안에서 이 코-랩 컬렉션은 인류애에 관한 것이기도 합니다. 이번 컬렉션이 배려가 넘치고 친절한 많은 사람들에게 반향을 일으키게 될 것이라는 것을 확신합니다”라고 말했다.
코-랩 컬렉션은 탐스의 네 가지 클랙식 슈즈를 앤아더스토리즈 컬러와 프린트로 변형시킨 것이 특징이다. 탐스의 시작과 함께한 슬립-온 스타일의 클래식 알파르가타 (the Classic TOMS alpargata), 탐스의 시그니처 여름 샌들인 렉시(the Lexie), 미니멀한 구조에 부드러운 스웨이드를 사용한 디컨스트럭티드 알파르가타(the Deconstructed Alpargata), 모카신에서 영감을 얻은 레이스업 부티 디자인을 더한 팔머라 추카(the Palmera Chukka) 등을 선보인다.
이번 코-랩 컬렉션은 11일부터 탐스와 앤아더스토리즈의 일부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