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도라, 캠페인 ‘make it bright’ 영상 공개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가 이탈리아 감성을 담은 ‘make it bright’ 캠페인 영상 두 편을 공개했다.
1948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한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는 ‘능력과 영예를 함께하다’라는 의미로 이탈리아의 국민브랜드 같은 존재다. 트렌드에 집착하지 않고 헤리티지가 있는 브랜드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는 센스를 가진 이탈리안과 그들이 애정하는 브랜드 디아도라의 이야기를 담았다.
영상은 이탈리아를 상징하는 에스프레소, 축구, 패션을 표현하는 바리스타, 패션 에디터, 싸커 플레이어 들의 모습을 담아 열정적이고 개성있는 그들의 DAY & NIGHT 라이프 스타일 속 디아도라 스니커즈 ‘게임 시리즈’를 보여주며 ‘처음 사랑했던 것은 절대로 잊지 않는다’는 이탈리안들 그리고 그들의 어린시절부터 함께 해온 디아도라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풀어낸 것이 핵심 포인트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영상을 통해 디아도라는 이탈리아 문화에서 종종 접할 수 있는 핸드 제스처를 유머러스하게 전개했다.
짜임새있는 스토리 영상을 통해 평소 어디선가 본적은 있지만 정확히 알지 못했던 이탈리안들의 핸드 제스처의 정보를 전달하며 실제로 이탈리아인들이 사용하는 핸드 제스처는 250가지가 넘는 이탈리안들의 또 다른 언어이자 문화를 표현하고자 했다.
공개된 두 영상 속 등장한 스니커즈는 디아도라를 대표하는 ‘GAME’ 시리즈 상품으로 70년대의 테니스 슈즈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된 코트 빈티지 슈즈이다. 특히 ‘GAME L’ 은 부드러운 소가죽에 왁시드 처리가 되어 고급스러우면서도 빈티지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