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타필드 하남, 다채로운 패션‧뷰티 브랜드 행사 진행

스타필드 하남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이 본격적인 봄 시즌에 맞춰 오는 14일까지 다양한 패션뷰티 브랜드들의 특별세일과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가벼운 옷차림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패션잡화 브랜드의 행사는 눈길을 끈다. 시계 편집샵 ‘햅스토어’는 다니엘웰링턴, 노말, 보이드 폴바이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최소 2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패션잡화 브랜드 ‘찰스앤키스’는 17SS 펌프스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쥬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는 네크리스 제품 2개이상(40만원 상당) 구매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스카프 전문 브랜드 ‘생럭슈’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스카프 링을 증정한다.

남성 고객들의 취향을 저격할 남성 패션 브랜드들도 대거 참여한다. 남성라이프스타일숍 ‘맨큐바이지이크’는 17SS 상품을 최소 20%에서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커스텀멜로우’는 17SS 정장을 균일가 399,000원에 선보인다. ‘샌프란시스코마켓’은 17SS 로이로저스 데님 진을 10%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뷰티 브랜드에서도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에서는 환절기 미세먼지 딥클렌징 기획세트와 수분 크림 3종 기획세트를 선보이며, 1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여행용 50ml 2종 제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수입향수 편집샵인 ‘BTY 갤러리’는 존바바토스 아티산 제품을 20%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125ml 제품 구매 시 샤워젤 75ml를 증정한다.

이외 해외유명 패션 브랜드인 ‘오니츠카타이거’, ‘시에로’, ‘앤아더스토리즈’ 매장 오픈을 기념해 행사기간 동안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라메종뒤쇼콜라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스타필드 하남은 4월 한달 간 입점 된 푸드와 카페를 평일에 이용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프링 푸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주중 오후 1시 이전 F&B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F&B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해 세계 각국의 음식을 저렴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 강필서 점장은 “봄맞이 나들이 룩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며 “행사기간 동안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봄 패션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957 Like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