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쁘렝땅’, 현대 킨텍스 오픈 등 유통망 확대

쁘렝땅

부래당(대표 진성용, 진현선)에서 전개하는 고품격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의 커리어 캐주얼 브랜드 ‘쁘렝땅(PRENDANG)’이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 41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신규 오픈한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매장은 리뉴얼한 매뉴얼로 고급스러운 대리석 느낌의 바닥과 내추럴한 우드 소재의 집기들이 어우러져 브랜드 특유의 모던함과 클래식한 매력을 발산하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가장 잘 표현해 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도 40평대의 매장 신규 오픈을 하면서 수도권 유통의 확대를 하고 있다.

‘쁘렝땅’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충실하면서도 트렌디함을 함께 녹여내어 모녀가 함께 입을 수 있는 여성스러우면서도 웨어러블한 느낌을 디자인에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확실한 상품전략과 브랜드가 가진 독자적인 기술력을 통해 우수한 퀄리티의 상품을 선보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쁘렝땅’, 현대 킨텍스 오픈 등 유통망 확대 | 1

이 회사의 관계자는 "‘쁘렝땅(PRENDANG)’은 1979년 론칭해 38여년의 역사를 가진 ‘여성 의류의 대표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으며 마니아층의 두터운 신뢰와 함께 히스토리를 이어오고 있다”며 “이번에 오픈한 매장에서는 ‘쁘렝땅’만의 ‘SEMI-FORMAL & LUXURY CASUAL’ 컨셉의 COZY하면서도 모던함이 돋보이는 컬렉션부터 미니멀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라운지 리조트 컬렉션까지 럭셔리 우먼의 새로운 컨템포러리 룩을 한 자리에 구성했다”고 말했다.

897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