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쁘렝땅’, 현대 킨텍스 오픈 등 유통망 확대

쁘렝땅

AD-KFA

부래당(대표 진성용, 진현선)에서 전개하는 고품격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의 커리어 캐주얼 브랜드 ‘쁘렝땅(PRENDANG)’이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 41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AD-KFA

신규 오픈한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매장은 리뉴얼한 매뉴얼로 고급스러운 대리석 느낌의 바닥과 내추럴한 우드 소재의 집기들이 어우러져 브랜드 특유의 모던함과 클래식한 매력을 발산하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가장 잘 표현해 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포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에도 40평대의 매장 신규 오픈을 하면서 수도권 유통의 확대를 하고 있다.

‘쁘렝땅’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충실하면서도 트렌디함을 함께 녹여내어 모녀가 함께 입을 수 있는 여성스러우면서도 웨어러블한 느낌을 디자인에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확실한 상품전략과 브랜드가 가진 독자적인 기술력을 통해 우수한 퀄리티의 상품을 선보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0170406 prendang 1 1

이 회사의 관계자는 “‘쁘렝땅(PRENDANG)’은 1979년 론칭해 38여년의 역사를 가진 ‘여성 의류의 대표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으며 마니아층의 두터운 신뢰와 함께 히스토리를 이어오고 있다”며 “이번에 오픈한 매장에서는 ‘쁘렝땅’만의 ‘SEMI-FORMAL & LUXURY CASUAL’ 컨셉의 COZY하면서도 모던함이 돋보이는 컬렉션부터 미니멀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줄 라운지 리조트 컬렉션까지 럭셔리 우먼의 새로운 컨템포러리 룩을 한 자리에 구성했다”고 말했다.

955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에디터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