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와치, 스킨 와치 론칭

declover ad

스위스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에서 움직임의 아름다움과 변화에 의해 영감을 받은 ‘SKIN(스킨)’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를 기념 4일 화요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스와치의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신사동 545-18)에서 ‘SKIN WATCH LAUNCH in SEOUL 2017’ 론칭 이벤트를 진행했다.

SWATCH(스와치)는 이번 론칭 행사에서 밝고 경쾌한 느낌의 커다란 스킨 워치 비주얼로 만든 터널에 디스플레이 존을 설치했으며 캠페인 영상을 상영하는 등 스와치만의 감성을 경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했다.

이 제품은 가볍게 밀착되는 착용감을 자랑하는 스킨 워치를 직접 시착하고 스킨 컬렉션의 광고 모델이 된 듯 4D 입체 영상을 직접 촬영하여 즉석으로 받아 볼 수 있는 ‘4D SKIN STUDIO’가 마련되어 재미는 물론 초청된 프레스와 인플루언서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스타일리스트 박만현, 김윤미, 메이크업 아티스트 우현증 원장, 윤영미 아나운서, 모델 신재혁, 박보성, 김예림, 신혜진 등 다양한 오피니언 리더들이 참석해 스킨 워치 런칭을 축하했으며 특히 혜리(걸스데이)가 스페셜 셀러브리티로 참석해 스킨 워치로 감각적이고 모던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큰 각광을 받았다.

움직임의 아름다움과 변화에서 영감을 받아 미니멀리스트 스타일로 탄생시킨 SWATCH(스와치)의 ‘SKIN(스킨)’컬렉션은 그 어느 시계보다도 얇은 두께와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무게감이 거의 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36.8mm 레귤러 사이즈와 40mm 빅 사이즈 두 가지 사이즈의 다이얼과 다양한 소재와 컬러감이 돋보이는 11가지 모델로 선보인다.

377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