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tem talk] LPGA 골프웨어, LPGA 롯데 챔피언십 콜라보 제품 출시

​[item talk] LPGA 골프웨어, LPGA 롯데 챔피언십 콜라보 제품 출시 | 1

엠케이트렌드(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LPGA 골프웨어가 LPGA 롯데 챔피언십 대회와 협업해 ‘LPGA 골프웨어 X LPGA 롯데 챔피언십 콜라보레이션’ 제품 3종을 출시한다.

이번 ‘LPGA 골프웨어 X LPGA 롯데 챔피언십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시즌 정규 대회가 진행하는 공식 콜라보레이션으로 LPGA 대회의 역동적인 분위기를 담아 기능성을 더욱 강화한 남녀 티셔츠 각 1종과 볼캡 등 총 3종으로 구성된다.

남성용 티셔츠는 배색 포인트의 우수한 신축성을 자랑하며 가벼운 착용감과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나 햇볕이 강한 봄, 여름 시즌 필드 라운딩 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여성용 티셔츠 역시 신축성 있는 스트레치 소재로 최상의 스윙 퍼포먼스를 완성하며 래글런 스타일의 배색 디자인이 스타일리시함을 더한다. 바람이 잘 통하는 메시 소재의 심플한 볼캡도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LPGA 골프웨어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해 10일부터 티셔츠와 볼캡을 각 1종씩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카카오톡 친구 이벤트를 실시한다. LPGA 골프웨어 카카오톡 친구 등록은 검색 창에서 ‘LPGA Golf Wear’를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178 Views
10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