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여성 액티브웨어 ‘안다르’, 애슬레저 시장 정조준

안다르

안다르’가 2017 S/S 컬렉션을 4월 10일 출시했다.

안다르는 애슬레저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기능성 스포츠 웨어 브랜드로 이번 컬렉션에는 일상생활에서 착용 가능한 캐주얼 디자인부터 러닝, 피트니스, 요가, 필라테스 등 실내 외 스포츠에 맞는 감각적인 애슬레저 룩을 선보였다.

‘안다르’는 국내 유수의 요가와 피트니스 전문가들의 피드백과 지속적인 개발로 국내 최고의 품질을 확보하고 있으며 다양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개발하고 있다.

‘안다르’의 제품은 스포츠웨어와 일상복의 경계를 없애고, 활동성과 기능성을 가진 스포츠웨어의 장점을 취하면서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어디서나 편하게 입고 활동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4월 컬렉션의 키아이템인 ‘SLIT(슬릿)’은 트렌디하고 과감한 현대 여성을 모티브로 한 제품이다. 탄력이 있는 원단으로 다리 라인을 잡아주고 안다르만의 디자인 기법을 사용하여 다리 전체에 컷팅을 주어 시원함과 섹시함을 연출했다.

더불어 컷팅 부위에 파워메쉬 원단을 덧대어 통기성이 우수해 스포츠 활동 외에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퍼플네이비 2가지이며 가격은 58,000원이다.

안다르 4월 컬렉션 제품은 온라인 자사몰, GS SHOP, CJ O SHOPPING, 위메프, 텐바이텐, 롯데닷컴, 롯데아이몰과 오프라인은 롯데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318 Likes
1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