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바네사브루노아떼, ‘김참새 콜라보레이션 라인’ 출시

바네사브루노아떼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바네사브루노아떼(vanessabruno athe)’가 2017년 봄 시즌을 맞아 일러스트 작가 김참새와 이색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4월 17일 새롭게 출시한다.

바네사브루노아떼는 톡톡 튀는 아트워크로 최근 국내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김참새 작가와 협업한 제품을 17일 LF몰에서 선출시하며 5월 초 브랜드의 주요 매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바네사브루노아떼는 간략하면서도 감각적인 김참새 작가의 일러스트를 티셔츠, 블라우스, 청바지는 물론 에코백과 클러치 등 16가지 다양한 제품에 담아냈다.

쉽게 코디 가능한 기본 아이템을 중심으로 출시된 ‘바네사브루노아떼X김참새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일상에서 영감 받은 소재를 형상화한 김참새 작가의 아트워크를 자수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봄을 닮은 화사한 색감을 입은 일러스트가 제품 곳곳에 포인트로 활용되어 멋스러우면서도 위트있는 제품이 탄생했다.

일러스트 작가 김참새는 프랑스 낭시 국립고등미술대학교를 졸업하고 서울과 파리를 오가며 활동 중인 작가로 스케치 없이 즉흥적인 그림을 그리는 것으로 유명하다. 뭉뚝한 크레파스로 그린 듯한 굵직한 선과 그림일기를 연상케 하는 특유의 색감으로 본인만의 독특한 작품 세계를 구축했다.

국내외 개인전은 물론 포스터, 잡지 삽화, 음악 앨범 표지 작업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아트워크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315 Likes
10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