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daily look] 여신 설현, 보기 위해 인산인해

설현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가 뮤즈 설현과 함께한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지난 15일 신세계백화점 인천점에서 진행된 팬사인회는 설현의 빛나는 미모와 독보적인 각선미로 감탄을 자아내며 성황리에 마쳤다.

[daily look] 여신 설현, 보기 위해 인산인해 | 1

17SS 시즌을 맞아 헤지스 액세서리 뮤즈 설현과 함께 준비한 이번 팬사인회는 신세계백화점 인천점과 롯데백화점 인천점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90명과 LF몰에서 진행한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에 당첨된 10명, SNS 이벤트를 통해 추첨된 5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daily look] 여신 설현, 보기 위해 인산인해 | 2

또한 헤지스 페이스북 채널과 유투브 채널에서 소셜 라이브로 동시 생중계를 통해 Q&A 섹션을 마련해 설현에게 궁금했던 점을 물어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며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설현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daily look] 여신 설현, 보기 위해 인산인해 | 3

이번 행사에는 팬들뿐만 아니라 설현을 보기 위해 몰린 인파로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이날 설현은 세련된 페미닌룩에 브라운 컬러의 허드슨백을 포인트로 매치해 감각적으로 완성했다.

 

171 Views
3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