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잇세컨즈, 썸머 컬렉션 GD 라인 나온다

에잇세컨즈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가 브랜드의 모델인 지드래곤(이하 GD)과 함께 선보이고 있는 에잇세컨즈 지드래곤 라인의 2017년 썸머 컬렉션 (2017 Summer Collection)이 21일 공식 출시된다.

에잇세컨즈의 GD 컬렉션은 지난 2016년 가을시즌 한국과 중국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양국 모두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패션 한류와 에잇세컨즈를 대표하는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GD는 중독성 있는 나레이션의 영상과 감각적인 화보를 통해 한,중 양국에 에잇세컨즈의 아이덴티티를 확고하게 보여주는데 기여했다.

특히 GD는 국내 SPA 브랜드와는 처음으로 디자인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하며 에잇세컨즈의 중국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했고 성공적 론칭을 통해 글로벌 스타일 아이콘으로서 다시 한번 이슈의 중심이 된바 있다.

2017년 새롭게 선보이는 에잇세컨즈 썸머 컬렉션은 GD와 함께하는 세 번째 컬렉션으로 K-FASHION을 대표하는 GD의 패션 스타일은 물론 GD의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트렌디한 요소를 가미했다. 특히 많은 소비자들과 팬이 궁금해 하는 GD의 일상적인 생활 속 착장 아이템을 GD’s Pick 라인으로 선보인다.

에잇세컨즈와 GD의 써머 컬렉션은 성별구분이 없는 젠더리스 트렌드를 베이스로 시간과 장소의 경계가 서로 다른 영역의 아이템을 자유롭게 조합해 선보이며 컨템포러리 룩과 강렬한 그래픽, 스포티한 디테일을 가미한 스트릿 캐주얼 무드가 공존하는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제안한다.

에잇세컨즈, 썸머 컬렉션 GD 라인 나온다 | 1

대표적인 아이템은 해체주의적 디테일과 그래픽이 결합된 티셔츠와 지드래곤의 시그니처 데님 아이템을 비롯해, 파자마 웨어에서 영감을 얻은 캐주얼 가운과 숏팬츠 등으로 GD가 즐겨 입는 스타일 그리고 입고 싶은 옷들로 구성됐다.

에잇세컨즈는 2017년 GD 써머 컬렉션 출시와 함께 내가 살고 있는 일상 속의 에너지 넘치는 시간 8초의 감성을 SNS 메세지로 표현하는 #my8seconds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GD가 직접 작성한 손글씨와 함께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현재’와 ‘일상’의 공유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의 감성에 중점을 두며 ‘my8seconds’, 즉 ‘나의 현재’를 다른 사람과 자연스럽게 공유해 에너지 넘치는 지금을 살아가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my8seconds(나의 8초)’를 주제로한 GD의 유니크한 7개 영상과 메시지를 시작으로 소비자 개개인이 자신만의 감성적인 #my8seconds(8초)를 SNS를 통해 표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에잇세컨즈와 지드래곤의 최신 썸머 컬렉션은 17일 온라인몰 SSF샵에서 사전 공개되며 21일부터 전국 에잇세컨즈 매장 및 삼성물산패션부문 공식 온라인몰 SSF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415 Likes
4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